- 지구교향곡 우주심포니 - 증산도혁명
'세계는 지금 어디로 가고 있는가?'
오늘날 우리가 사는 세상을 돌아보면, 선천말대의 마지막 밤 열차를 탄 수많은 사람들이 돈과 권력, 명예와 쾌락을 좇는 가운데 우울과 불안, 공허와 무기력에 빠져서 자신도 모르는 죽음의 길로 질주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통과 타락은 어디에서 비롯되는 것일까요?
인류를 분노하게 하고 한숨짓게 하는 모든 갈등과 비극은 무엇때문에 일어나는 것일까요?
문명의 위기를 진단해 온 동서양 지성들이 머지않아 현대 문명이 몰락하리라는 절망적인 소식을 전하는 가운데, 자본주의 경제 체제의 붕괴 위기와 크고 작은 민족 갈등, 종교 분쟁 등으로 말미암아 지금 이 세계는 언제 어디로 불꽃이 튈지 모른다는 불안감과 긴장감에 휩싸여 있습니다. 또한 현대 문명의 정점에서 전 세계로 확산되는 새로운 질병은 끊임없이 지구촌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지구 온난화와 오존층의 파괴, 급속히 녹아 내리는 극지방의 빙하, 그리고 끊이지 않는 기상 이변과 자연 재해 빈번하게 발생하는 초대형 지진 등, 모든 상황이 인류를 헤어날 길 없는 깊은 수렁으로 몰아넣고 있습니다.
'침몰해 가는 세계를 건져서 인간을 구원하는 일은 과연 기성 종교에서 말하는 가르침처럼 맹목적 신앙이나 마음 수양, 심신의 수련만으로 가능할 것인가? 종교인들이 외치는 종말의 실상은 도대체 무엇이며 역사의 심판이란 무엇을 말하는가? 종교마다 앞 다투어 외치는 마지막 구원의 의미는 무엇이며 축복과 빛의 새 세상은 언제쯤 지상에 세워질 것인가?'
지금 우리가 당면한 총체적인 난국은 이미 과학이나 종교, 철학 또는 여러 국제기구의 노력으로 해결할 수 있는 단계를 넘어섰습니다. 현재 지구는 치유할 수 없는 불치병에 허덕이고 있습니다.
바로 이 총체적 위기를 극복하고 인류에게 희망의 새 세상인 후천 가을 우주를 열어주시기 위해 천지의 원 주인, 우주의 통치자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1871년 동방의 조선 땅에 강세하셨습니다.
지금부터 여러분과 함께 살펴보는 증산도의 진리는 공자, 석가, 노자, 예수 등의 선천 성자들이 전혀 언급할 수 없었던 파천황의 가르침입니다. 동방 한민족의 터전에 인간으로 화육 하신 우주의 주재자 하느님께서는 인간과 신명이 성숙한 존재로 거듭나 우주의 가을철 신新문명 세계를 구축하는 대도大道의 법방을 내려 주셨습니다. 상제님의 진리, 증산도는 오늘의 세계를 구원하고 우주 가을철 조화 선경 낙원의 새 시대를 열어 주신, 조화주 아버지 하느님의 우주 개벽 메시지인 것입니다.
[증산도의 진리] 1장 우리는 지금 어디에 와 있는가 본문 중에서
※ 밀알가입은 hmwiwon@gmail.com (개인신상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 군자금계좌: 농협 356-0719-4623-83안정주
※ 통합경전계좌 : 국민은행 901-6767-9263노영균sjm5505@hanmail.net
※ 투자금 계좌: 하나은행 654-910335-99107 안정주